교보생명

고객 PLAZA 이용시간:평일 9:00~15:50

자동검색어 펼치기

펀드에 투자하고 싶은데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 모르시겠다구요?

펀드선택부터 계좌개설, 거래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1단계  
    고객PLAZA 방문
    전국의 59개 고객PLAZA에서 펀드가입 가능합니다.
    권유FP가 있는 경우 같이 동행하시거나 FP의 성명, 소속을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고객 PLAZA 찾기
  2. 2단계  
    투자성향분석
    고객님의 투자목적, 투자기간, 연령, 투자자산 등을 파악하여
    투자성향을 진단합니다.
    투자성향분석
  3. 3단계  
    투자권유
    담당직원이 고객님의 투자성향에 맞는 펀드를 권유하며,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펀드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펀드 검색
  4. 4단계  
    펀드설명 및 결정
    투자설명서를 통해 펀드의 투자전략, 펀드의 비용, 펀드의 위험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들으시고 신중하게 투자를 결정해 주세요.
  5. 5단계  
    계좌개설
    계좌개설 후 전자금융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시면, 홈페이지 인터넷창구(www.kyobo.co.kr)나
    고객만족센터(1599-7899)를 통해 펀드거래가 가능합니다.
    필요서류안내
  6. 6단계  
    펀드가입
    개설하신 계좌에 투자금 입금 및 펀드 매수를 신청해주세요.
  7. 7단계  
    거래하기
    가입하신 펀드는 '나의 계약'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로
    펀드의 잔고 및 운용보고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계약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599-7899

평일 : 09:30~16:00

나의 펀드 계약

가입하신 펀드는 ‘나의 펀드 계약’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펀드정보 원클릭 시스템
내 관심펀드 확인

투자성향분석

고객님의 투자 성향을
분석해 보세요.

바로가기

펀드 찾기

계열사펀드 수익율  비용 비교공시

펀드판매 불편 신고센터

자주찾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