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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

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란?

고객님께 암치료지원부터 중증치매상태 발생위험을 보다 효과적으로 예방과 회복이 가능하도록 전문가가 지원하는 교보생명만의 특별한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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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어떻게 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 노후생활보장(연금보험)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는 상품별로 정한 일정 금액이상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해당서비스 신청서(개인정보활용동의서)를 제출하여 서비스 대상자임을 확인 받으신 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의 부가기준 등 상세한 내용은 당사 컨설턴트 또는 콜센터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연금 개시 전 암치료 지원
암 발생시 유명병원 안내ㆍ병원진료ㆍ명의(名醫) 정보 안내와 직접 간호사가 방문하여 회복교육을 해드립니다.(가입 1년 후부터 연금개시 전까지 가능)
  • 유명병원 및 의료진 안내
  • 병원 예약
  • 종양전문간호사 방문 교육(총 3회) - 항암치료, 식이요법, 회복교육 등
연금 개시 후 노화방지 프로그램
서울대학교병원이 개발, 감수한 위험평가프로그램을 통해 노인성 질환 예방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
  • 건강위험/질병위험/신체활동 및 신체기능 평가/인지ㆍ감정 평가 등
  • 연령에 따른 맞춤형 평가/개인별 건강증진, 질병예방 권장안 제공
  • 당사 실버케어스테이션에서 프로그램 및 컨설팅 제공(고객내방)

노화방지프로그램이란?

  • 서울대학교병원(가정의학과 조비룡 교수)에서 개발ㆍ감수한 위험평가프로그램을 통한 컨설팅서비스로 검사 또는 검진은 아닙니다.
연금 개시 후 간병상담
장기간병상태 발생시 가족에게 악화방지 및 회복에 필요한 1:1 맞춤형 전화/인터넷 상담과 각종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노인장기요양시설 안내
  • 일상생활 간병상담/의사소통 및 심리상담, 운동 및 재활상담/간병정보 제공
  • 전국 케어전문시설 안내
  • 제휴 케어전문시설 안내
연금 개시 후 케어캐니저 방문교육
전문 케어매니저(간호사 또는 사회복지사)가 직접 방문하여 개인별 맞춤형 케어플랜을 제공해 드립니다. (장기간병상태 발생 후 최대 3회 제공해 드립니다.)
  • 고객의 건강상태, 주거·가족 환경에 맞는 간병방법, 운동요법, 간병기기 사용법 등에 대한
    교육 및 자료 제공
  • 간병대상자와의 의사소통 방법 및 가족에 대한 정서적 상담
  • 간병관련 기관 및 간병용품 안내

케어매니저 방문교육 신청방법

  • 신청대상
    중증치매 및 일상생활장해로 해당분야 전문의의 진단을 받은 자로 계약일로부터
    일상생활장해는 90일, 중증치매는 만 2년이 경과한 자
  • 신청절차
    실버케어스테이션으로 전화 02-732-3790 또는 인터넷 (www.kyobosilvercare.com) 신청
  • 자세한 내용은 실버케어스테이션으로 문의바랍니다.
꼭 읽어보세요!
  •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는 교보생명이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주피보험자
    (주된 보험대상자)에게 제공합니다. (보험가입당시 부가기준을 충족중인 유지건에 한함)
  • 케어시설 이용 시 필요한 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며, 케어매니저 방문교육에서 직접 간병을 해드리지는 않습니다.
  •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는 회원 전용 홈페이지나 실버케어스테이션(02-732-3790)를 통하여
    제공합니다.
  •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는 향후 서비스 퀄리티 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회원가입 신청이나 회원카드 발급은 없습니다.
  • 이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기 원하시면 교보생명 컨설턴트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