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 PLAZA 이용시간:평일 9:00~15:50

자동검색어 펼치기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

나이가 들수록 든든함이 더해지는 서비스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준비하시는 고객님이 100세까지 건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건강관리 서비스 입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교보실버케어서비스 트위터 바로가기

흔들의자

효과적인 예방 및 회복이 필요할 때 고객님 곁의 특별한 서비스 교보실버케어서비스 플러스

나이가 들수록 하나,둘 아픈 곳이 늘어나지 않습니까?  이제라도 건강하게 살기 위해 건강 관리를 하며 살아야하는데  병원에서는 치료 이외의 것은 몰어볼 엄두조차 나지않고, 누가 나에게 맞는 맞춤형정보를 줄 수는 없을까요?
  • 나이가 들수록 하나, 둘 아픈 곳이 늘어나지 않습니까?
  • 이제라도 건강하게 살기 위해 건강관리를 하며 살아야 하는데…
  • 병원에서는 치료 이외의 것은 물어볼 엄두조차 나지 않고,
  • 누가 나에게 맞는 맞춤형정보를 줄 수는 없을까요?

누가 받나요?

노후생활보장상품(연금보험)에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는 상품별로 정한 일정 금액이상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이 됩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의 부가기준 등 상세한 내용은 담당컨설턴트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연금 개시 전 암치료 지원
암 발생시 유명병원 안내ㆍ병원진료ㆍ명의(名醫) 정보 안내와 직접 간호사가 방문하여 회복교육을 해드립니다.(가입 1년 후부터 연금개시 전까지 가능)
  • 유명병원 및 의료진 안내
  • 병원 예약
  • 종양전문간호사 방문 교육(총 3회) - 항암치료, 식이요법, 회복교육 등
연금 개시 후 노화방지 프로그램
서울대학교병원이 개발, 감수한 위험평가프로그램을 통해 노인성 질환 예방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
  • 건강위험/질병위험/신체활동 및 신체기능 평가/인지ㆍ감정 평가 등
  • 연령에 따른 맞춤형 평가/개인별 건강증진, 질병예방 권장안 제공
  • 당사 실버케어스테이션에서 프로그램 및 컨설팅 제공(고객내방)

노화방지프로그램이란?

  • 서울대학교병원(가정의학과 조비룡 교수)에서 개발ㆍ감수한 위험평가프로그램을 통한 컨설팅서비스로 검사 또는 검진은 아닙니다.
연금 개시 후 간병상담
장기간병상태 발생시 가족에게 악화방지 및 회복에 필요한 1:1 맞춤형 전화/인터넷 상담과 각종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노인장기요양시설 안내
  • 일상생활 간병상담/의사소통 및 심리상담, 운동 및 재활상담/간병정보 제공
  • 전국 케어전문시설 안내
  • 제휴 케어전문시설 안내
연금 개시 후 케어캐니저 방문교육
전문 케어매니저(간호사 또는 사회복지사)가 직접 방문하여 개인별 맞춤형 케어플랜을 제공해 드립니다. (장기간병상태 발생 후 최대 3회 제공해 드립니다.)
  • 고객의 건강상태, 주거·가족 환경에 맞는 간병방법, 운동요법, 간병기기 사용법 등에 대한
    교육 및 자료 제공
  • 간병대상자와의 의사소통 방법 및 가족에 대한 정서적 상담
  • 간병관련 기관 및 간병용품 안내

케어매니저 방문교육 신청방법

  • 신청대상
    중증치매 및 일상생활장해로 해당분야 전문의의 진단을 받은 자로 계약일로부터
    일상생활장해는 90일, 중증치매는 만 2년이 경과한 자
  • 신청절차
    실버케어스테이션으로 전화 02-732-3790 또는 인터넷 (www.kyobosilvercare.com) 신청
  • 자세한 내용은 실버케어스테이션으로 문의바랍니다.
꼭 읽어보세요!
  •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는 교보생명이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주피보험자
    (주된 보험대상자)에게 제공합니다. (보험가입당시 부가기준을 충족중인 유지건에 한함)
  • 케어시설 이용 시 필요한 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며, 케어매니저 방문교육에서 직접 간병을 해드리지는 않습니다.
  •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는 회원 전용 홈페이지나 실버케어스테이션(02-732-3790)를 통하여
    제공합니다.
  •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는 향후 서비스 퀄리티 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회원가입 신청이나 회원카드 발급은 없습니다.
  • 이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기 원하시면 교보생명 컨설턴트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