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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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케어서비스

헬스케어서비스란?

평상시 건강관련 상담에서부터 질병 발생 시 병원 안내 및 치료지원, 질병 치료 후 건강 회복에 이르기까지 전문가가 처음부터 끝까지 도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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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어떻게 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 가족 생활보장상품(종신/CI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상품별로 정한 일정 금액이상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가입 금액에 따라
    헬스케어서비스와 프리미어헬스케어서비스로 나뉘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해당서비스 신청서(개인정보활용동의서)를 제출하여 서비스 대상자임을 확인 받으신 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가입 기준 상품 및 금액은 당사 컨설턴트 또는 콜센터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 건강증진프로그램,차량에스코트,해외의료지원
    • 교보프리미어헬스케어서비스(건강증진 프로그램, - 건강관리 및 질병예방을 위한 1:1 맞춤형 건강증진 프로그램, 차량 에스코트 - 암 및 중대질환 수술을 위한 입, 퇴원 시 전용차량 및 전담간호사 에스코트, 해외 의료지원 - 해외체제 중 건강 이상 시 현지 병원 안내, 의료통역 지원 + 교보헬스케어 서비스
      • 평상시 건강관리
        • 일반 치료지원
        • 중대질환 치료지원
        • 가족 건강관리
      • 일반치료지원
        • 병원, 의료진 안내 및 예약 대행
        • 1:1 코칭 콜
        • 심리상담
      • 중대질환 치료지원
        • 간호사 병원 동행/질병관리교육
        • 암 재발 예방
        • 의료법률자문(고객 실비부담)
      • 가족 건강관리
        • 미숙아 방문 간호 컨설팅
        • 건강검진 안내(우대)
        • 암 정보 제공
  • 건강증진 프로그램
    현재 고객님의 건강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건강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립니다.
    건강증진 프로그램
    • 관리 프로그램

      • 피부관리, 산후관리
      • 금연, 금주
      • 스트레스, 갱년기
      • 혈압, 혈당, 고지혈
      • 간기능, 비만, 빈혈
    • 건강계획 수립

      • 생활습관/건강상태 상담
      • 개선과제 도출
      • 건강목표 수립
    • 실행

      • 맞춤형 건강증진 매뉴얼 제공
      • 전담 의료진 정기적 코칭
      • 건강 관리법 정보 제공
    • 종합분석

      • 실행결과 확인 및 분석
      • 건강검진 및 증진방안 제안
      • 정기적 모니터링
  • 차량 에스코트
    • 전문간호사의 편안한 에스코트 및 병원간 이송지원으로 고객님과 가족의 걱정을 해소해 드립니다.
      • 입·퇴원 병원 동반 : 중대질환 수술을 위한 입·퇴원 시 전문 간호사 및 차량 지원
        ※ 입·퇴원 1일 전 신청 필요(서울권 이동 한정)
      • 병원 간 이송 : 중대질환 입원치료를 위한 타 의료기관 이송 시 차량 지원
        ※ 응급 상황, 도서 지역 서비스 이용 불가 / 이송 2일 전 신청(1인 연1회한)
    • 중대질환 범위 : 암, 심장 . 뇌혈관 질환, 고혈압성 질환, 당뇨합병증, 원발성폐동맥고혈압,
      다발경화증, 중증세균성수막염(뇌, 척수수막염), 루게릭병 (근위축성측삭경화증)

  • 방문 심리상담
    • 심리상담전문가 방문을 통해 중대질환의 심리적 회복까지 도와드립니다.
      • 부정적 감정 감소 및 정서 안정을 위한 심리상담
      • 고객 치료 병원 또는 제휴 심리상담센터에서 진행
        ※ 병원 / 심리상담센터 방문 1일 전 신청
        ※ 중대질환 발생 고객 본인 / 고객 직계 가족 1인 중 선택 (연 1회)
  • 해외 의료지원
    해외에서 상해나 질병으로 위급한 상황 발생 시 신속하면서 편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국가별 예방접종 및 유의사항 상담
    • 현지병원 안내 및 예약
    • 365일 24시간 Hot Line 운영 및 의료통역지원
    • 간호사 파견 및 긴급이송 지원(고객 실비부담)
꼭 읽어보세요!
  • [교보프리미어헬스케어서비스]는 교보생명이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하고 서비스 신청서
    (정보활용동의서)를 제출한 주피보험자(주된 보험대상자)에게 제공합니다. (보험유지건에 한함)
  • [교보프리미어헬스케어서비스]는 회원 전용 홈페이지(www.kyobohealthcare.com), 어플리케이션
    (교보헬스케어), 헬스콜센터(1588-7524)를 통하여 제공합니다.
  • [교보프리미어헬스케어서비스]는 향후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 제휴회사가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이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기 원하시면 교보생명 컨설턴트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