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 PLAZA 이용시간:평일 9:00~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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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헬스케어서비스

내 건강을 돌봐줄 든든한 손길 나만의 건강 주치의 서비스

건강한 고객은 더욱 건강하게, 건강을 잃은 고객은 다시 건강할 수 있게 몸과 마음까지 살펴드리는 최선의 건강관리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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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YOBO HEALTHCARE SERVICE

건강 상담, 정보, 관리가 필요할 때 교보헬스케어서비스

갑작스러운 질환의심에 당황스러워요. 이런 증상이 있는데 어느 과 진료를 받아야 되죠? 암이 의심된데요! 큰 병원에 가야 된다는데…어떻게 해야 되죠? 막상 닥치니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병원절차가 너무 복잡해요. 치료과정을 알고 싶어요.

1. 누가 받나요?

가족생활보장상품에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상품별로 정한 일정 금액이상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해당서비스 신청서(정보활용동의서)를
제출하여 서비스 대상자임을 확인 받아야 합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의 부가기준 등 상세한 내용은 담당컨설턴트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자세히 알려주세요.

평상시 건강관리
건강은 건강할 때 관리해야 한다고 합니다. 건강을 잃지 않도록 도와드립니다.
  • 건강상담
    헬스콜센터(1588-7524)를 통해 간호사 상담 접수 후 내과, 외과, 산부인과 등
    13개과 진료과목 전문의 전화상담 제공
  • 건강상담 절차
    • 교보헬스콜센터 1588-7524
    • 전문간호사 건강상담
    • 전문의 상담연결
  • 건강정보 제공
    인터넷(www.kyobohealthcare.com), 문자메시지, E-mail을 통한 다양하고 깊이 있는
    건강정보 제공
  • 모바일 APP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건강상담, 건강정보 제공
가족 건강관리
가족이 건강해야 고객님이 행복합니다. 가정의 건강설계를 지원합니다.
  • 미숙아 방문간호 컨설팅
    미숙아 출생 시 신생아 전문간호사 방문상담 및 교육 제공(퇴원 후 한달)
  • 미숙아 : 임신주수 37주 미만 & 출생체중 2.5kg 이하

  • 건강검진 안내(우대)
    가족 건강상담 및 제휴협력을 통한 건강검진 우대(고객 실비부담) 맞춤형 건강검진 설계 및
    검진항목 안내
  • 암 정보 제공
    암 진단 시 가족 건강 및 지원을 위해 특화된 암 정보 및 식이, 운동법 등 관련 정보 제공
일반 치료지원
중대질환 이전 단계 질환은 관리가 중요합니다. 고객님의 빠른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 병원·의료진 안내 및 예약대행
    질병 진료 및 치료를 위한 병원·의료진 안내 및 진료 예약대행 서비스 제공
  • 1 : 1 코칭콜
    • 전문간호사 1 : 1 질병 코칭콜 제공
    • 질환관리, 운동, 영양, 복약알림 등 맞춤교육 제공
  • 1 : 1 코칭콜 해당범위 : CI추가보장관련특약 [암/뇌/심장 및 장기]의 해당질환

  • 심리상담
    전문 심리 상담사를 통해 전화 심리상담 제공
    • 질환별 / 심리단계별 전화 심리상담
    • 스트레스, 기분장애 등 심리지원
중대질환 치료지원
중대질환에 걸리면 어떻게 해야할지 당황하게 됩니다. 진단부터 치료하는 전 과정에서 최적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간호사 병원동반 / 질병관리교육
    • 중대질환 치료(수술, 입 · 퇴원 등) 시 전문간호사 병원동반
    • 중대질환 전문간호사 방문교육 서비스
    • 중대질환별 건강상담, 건강정보, 심리상담 제공
  • 중대질환 범위 : 암, 심장 . 뇌혈관 질환, 고혈압성 질환, 당뇨합병증, 원발성폐동맥고혈압,
    다발경화증, 중증세균성수막염(뇌, 척수수막염), 루게릭병 (근위축성측삭경화증)

  • 암 재발 예방
    암 치료 후 지속적 관리 제공
    • 전담간호사 정기적 안부 / 상담 콜
    • 병원 방문 시 간호사 동반 방문서비스 제공(필요시)
꼭 읽어보세요!
  •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교보생명이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하고 서비스 신청서(정보활용동의서)를 제출한 주피보험자(주된 보험대상자)에게 제공합니다.(보험유지건에 한함)
  •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회원 전용 홈페이지(www.kyobohealthcare.com), 어플리케이션(교보헬스케어), 헬스콜센터(1588-7524)를 통하여 제공합니다.
  •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향후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 제휴회사가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이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기 원하시면 교보생명 컨설턴트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