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교보하나로케어종신보험Ⅱ(보증비용부과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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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면서 어려운 순간마다, 해결해 주는 KEY! 내게 꼭 필요한 보장, 따로 따로 들지말고, 하나로!

(무)교보하나로케어종신보험Ⅱ(보증비용부과형)
살면서 생기는 어려운 순간, 하나로 열어드립니다!

  • 질병보장 : 아플땐 의료비, 수술비 보장 (특약가입)
  • 의료실비보장 : 치료 위해 실제 쓴 병원비 보장! (특약가입/갱신형)
  • 암보장 : 꼭 필요한 암보장도! (특약가입/갱신형)
  • 평생 사망보장 : 갱신 없이 평생! (고의적사고 및 2년이내 자살의 경우 지급제한)

사망, 암, 의료실비, 연금 등 살면서 필요한 보장,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하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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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3대 사망원인 암, 뇌혈관, 심장질환이라더니 암 걸리면 어쩌지…? 3대 질병 안심하세요! 특약가입시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진단 받을 경우 치료비, 생활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진단비 보장은 물론 주계약 보험료 납입도 면제 됩니다. (진단금은 최초 1회 한하며, 기타 피부암, 전립선암, 대장점막내암, 갑상선암, 유방암은 제외됩니다.)
  • Q. 나이가 드니 병원 갈 일이 많아질 텐데, 병원비가 부담되지 않을까? 치료에만 집중하세요! 특약가입시 내가 쓴 병원비 돌려받는 의료실비보장이 가능합니다. (매년 자동갱신 및 15년마다 재가입을 통함)
  • Q. 나에게 불의의 상황이 생기면 우리 가족은 어쩌지? 가족은 안심하세요! 당신이 없는 마음의 빈자리는 채워드릴 수 없지만, 갑작스러운 질병이나 사고가 생기더라도 가족들의 경제적 어려움 없도록 사망보험금이 지급됩니다. 가입과 동시에 평생보장!
  • Q. 은퇴 후 생활비는 어떻게 준비하지? 든든한 노후를 즐기세요! 보험 가입 10년 이후부터 별도 신청하시면 보장대신 주계약과 특약 해지환급금을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50세 이후부터)

보험료 걱정까지? 고민 말고  바로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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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으로 사망보장이 가능합니다! (실속형 70세형,표준체,주계약 5천만원,20년납,특약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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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하기 전 확인하세요.

-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장해분류표 중 동일한 재해 또는 재해 이외의 동일한 원인으로 여러 신체부위의 장해지급률 더하여 5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다만, 교보3대질병납입면제특약(1형)은 해당 특약의 납입면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에는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합니다(다만,갱신형특약 제외)

- (무)교보암진단특약(갱신형)Ⅷ의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암보장개시일 이후에 암으로 진단이 확정된 경우에는 갱신전까지 차회 이후 보험료 납입을 면제하며, '유방암(여성에 한함)' 또는 '전립선암'을 제외한 암으로 진단확정시에는 더 이상 갱신이 되지 않습니다. 암보장개시일 이후에 암으로 진단이 확정되어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었더라도 갱신계약의 보험료는 납입해야 합니다.

- 암보장개시일은 보험계약일[부활(효력회복)일]로 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 날로 합니다.

- 건강치료특약 및 2대질병진단특약의 보험료 납입기간중 피보험자가 2대질병으로 진단된 경우에는 이 특약의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합니다.

- 갱신형 특약은 보험기간 3년만기로 최초 가입 후 3년마다 갱신되며, 갱신을 통해 주계약의 보험기간 동안 최대80세(교보암진단특약(갱신형)Ⅷ 100세)까지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갱신형 특약은 주계약의 납입이 완료된 후에도 해당특약의 만기까지 보험료를 납입하셔야 합니다.


- 갱신형 특약의 갱신보험료는 갱신할 때 연령의 증가, 보험요율의 변동에 따라 인상됩니다. 자세한 보험료 예시는 가입설계서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반)사망보험금의 경우 '고의적 사고 및 2년 이내 자살'의 경우에 지급을 제한합니다.

- 기존계약을 해지하고 신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을 청약할 때 보험계약의 기본사항[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 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상품 내용을 설명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보험계약 청약서에서 질문한 사항(계약 전 알릴 의무 사항)에 대해 사실과 다르게 알린 경우에는 보험계약이 해지되거나 보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계약이 해지되었을 경우에는 해지환급금을 드리며, 보장이 제한되었을 때에는 보험료, 보험가입금액 등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자 및 피보험자의 청약서상 자필서명이 반드시 있어야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전화를 이용하여 가입할 경우 일정 요건이 충족되면 전화 녹취로 자필서명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접수한 날부터 3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 드립니다. 다만, 진단계약,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계약,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의 경우 또는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전문보험계약자 : 보험업법 등 관련 규정에서 정한 국가, 한국은행,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금융기관, 주권상장법인, 지방자체단체, 단체보험계약자 등을 말함

- 보험계약을 체결할 때 청약서에 자필서명을 하지 않았거나 청약할 때 약관과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를 전달 받지 못한 경우 또는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 받지 못한 경우에 계약자는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이 상품은 배당이 없는 무배당 상품입니다.

- 고의로 인한 사고 등 약관상 일반적으로 보장하지 않는 사항 및 위험직종 등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될 수 있는 사항에 관하여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은 은행상품과 달리 위험보장을 해드리므로 해지환급금이 납입하신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 주계약 및 특약별 보험료 예시 및 해약환급금 안내에 관한 유의사항은 "상세보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 보험계약 체결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교보생명에 가입한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 보험상담이 필요하거나 불만사항이 있을 때에는 회사 홈페이지(www.kyobo.co.kr) 또는 교보생명 콜센터(1588-1001)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만일 저희 회사의 처리 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 금융민원센터(1332)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위의 내용은 요약된 것이므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