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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교보생명

평생 든든한 애프터서비스. 꾸준히 관리해주는 사업자는 교보생명 밖에 없더라고요. 평생 든든한 교보생명 퇴직연금의 애프터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꾸준히 관리해 주는 애프터서비스

퇴직연금은 제도 도입을 시작으로 퇴직연금을 받게 되는 나의 노후까지
지속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도입 후의 애프터서비스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도입 이후 실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지금 당장은 큰 차이가 없는 것처럼 느껴질 지라도 3년, 5년, 10년, 20년…
시간이 흐를수록 얼마나 잘 관리 했는지에 따라 퇴직연금으로
준비한 노후생활의 풍성함이 큰 차이가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환경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나요?

나의 근무 환경과 특성을 고려한 서비스가 실제 제공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교보생명은 전화, 홈페이지, 모바일, 이메일, 우편, 대면상담, 고객PLAZA 등 다양한 경로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실제 꾸준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퇴직연금 전담 상담팀의 신속정확한 전화상담 안내

  • 제도 도입 및 절차상담

     
  • 운용상품 안내 및 상담

     
  • 적립금, 수익률 확인

     
  • 부담금 투자비율/
    적립금운용방법 변경지시

     
  • 불편, 문의사항 접수등

     

다양한 OS, Browser, Device 환경에서도 이용 가능한 빠르고 편리한 홈페이지

홈페이지 제공 서비스

  • 적립금 현황 조회 및 운용
  • 운용상품에 대한 정보와 전문가 평가
  • 제도, 투자, 세테크 등 가입자 교육
  • 가상 투자 시뮬레이션 (상품/포트폴리오별)
  • 연금설계, 생애설계 등 각종 시뮬레이션
  • 외국인 고객을 위한 영문 홈페이지 운영

전담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는 1:1 서비스

1:1 주요 서비스

- 개인별 투자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 구성 및 투자상품 선정 지원
- 3개월마다 운용보고서 전달 및 성과분석
- 퇴직금을 비롯한 종합적인 생애설계서비스 제공
- 그 외 퇴직연금 관련 상담

교보생명의 든든한 애프터서비스,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든든서비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