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 PLAZA 이용시간:평일 9:00~15:50

자동검색어 펼치기

펀드에 투자하고 싶은데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 모르시겠다구요?

펀드선택부터 계좌개설, 거래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1단계  
    고객PLAZA 방문
    고객PLAZA에서 펀드가입 가능합니다.
    권유FP가 있는 경우 같이 동행하시거나 FP의 성명, 소속을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고객 PLAZA 찾기
  2. 2단계  
    투자성향분석
    고객님의 투자목적, 투자기간, 연령, 투자자산 등을 파악하여
    투자성향을 진단합니다.
    투자성향분석
  3. 3단계  
    투자권유
    담당직원이 고객님의 투자성향에 맞는 펀드를 권유하며,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펀드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펀드 검색
  4. 4단계  
    펀드설명 및 결정
    투자설명서를 통해 펀드의 투자전략, 펀드의 비용, 펀드의 위험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들으시고 신중하게 투자를 결정해 주세요.
  5. 5단계  
    계좌개설
    계좌개설 후 전자금융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시면, 홈페이지 인터넷창구(www.kyobo.co.kr)나
    고객만족센터(1599-7899)를 통해 펀드거래가 가능합니다.
    필요서류안내
  6. 6단계  
    펀드가입
    개설하신 계좌에 투자금 입금 및 펀드 매수를 신청해주세요.
  7. 7단계  
    거래하기
    가입하신 펀드는 '나의 계약'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로
    펀드의 잔고 및 운용보고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계약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599-7899

평일 : 09:30~16:00

나의 펀드 계약

가입하신 펀드는 ‘나의 펀드 계약’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펀드정보 원클릭 시스템
내 관심펀드 확인

투자성향분석

고객님의 투자 성향을
분석해 보세요.

바로가기

펀드 찾기

계열사펀드 수익율  비용 비교공시

펀드판매 불편 신고센터

자주찾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