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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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 사이버교육

교보생명은 민원예방 및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채널
(소집교육, 온라인 교육, 사내방송 안내, 교육자료 제공 등)을 통해 금융소비자보호 교육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융소비자보호 사이버 교육」은 소비자보호 총괄부서(고객보호센터)에서 매년 임직원 대상으로
필수 수료과정으로 운영하며 , 반드시 숙지해야할 사항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컨텐츠를 제작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교육 목적
    •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및 고객보호문화 정착
    • 고객보호를 위한 규제 및 제도 안내
    • VOC를 기반으로 한 사례 및 실천사항 공유를 통한 고객불만 사전예방
  • 교육 과정
    • 과정명 : 「금융소비자보호 강화교육」
         (지금은 고객보호시대)
    • 학습대상 : 임직원(필수과정)
    • 강의방법 : 사이버 교육
    • 강의시간 : 1.5H
    • 수료기준 : 교육수강 100%+ 테스트
    • 교육내용 : 금융소비자보호모범규준, 금융사기예방,
          고령금융소비자보호, 주요 민원사례 등
  • 지금은 고객보호시대 금융소비자보호모범규준 사이버교육 이미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