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 PLAZA 이용시간:평일 9:00~15:50

자동검색어 펼치기

교보생명의 고객보호헌장

모든 사람이 평생 든든한 마음으로,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리면서 지적/재무적/사회적으로 성장 발전하게 함으로써,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사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도전과창의', '고객중심', '정직과성실'의 핵심가치에 따라 고객보호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보호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하나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하나

상품과 서비스 개발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하나

고객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하여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하나

고객불만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고객 정보 및 자산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법규와 절차를 준수하겠습니다.